Delicious

[수제 버거] 번패티번(BUN PATTY BUN) 햄버거 후기 알아보기

Crazy-M2M 2022. 12. 18. 19:00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Crazy M2M입니다.
오늘은 수제 버거로 유명한 번패티번(BUN PATTY BUN) 햄버거 먹어본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게요. ^^

얼마 전 코엑스에 놀러 갔다 왔는데 거기 현대백화점 B1 식품 코너 맛집 가득한 그곳에서 번패티번 매장이 있어 바로 주문했습니다. 

 

번패티번 매장

 

입구에 메뉴판이 있으니 미리 뭐 주문할지 고르고 들어가면 됩니다. 

일단 시그니처 메뉴부터 ~~~ 번패티번 버거를 세트 메뉴로 주문했어요 ^^

 

번패티번 메뉴

 

번패티번 오픈 주방인데 아주 깔끔하고 정갈하게 보입네요.^^

 

번패티번 오픈 주방

깔끔하게 포장해줍니다. 

 

번패터번 햄버거 포장

 

이제 먹어 보겠습니다. ㅋㅋㅋ

일단 구성품부터 보면 일반적인 햄버거 세트와 비슷합니다. 

햄버거, 콜라, 후렌치후라이 !!!

캔콜라를 주고, 케첩은 이렇게 용기에 넣어 줍니다. ^^

 

 

반응형

 

번패터번 햄버거 세트 구성품

 

번패티번 햄버거부터 언박싱!!!

정말 맛있게 생겼네요. ^^

수제 버거답게 패티가 아주 두껍습니다. 

야채도 적당히 많이 들어있네요.

양배추, 양파, 상추, 버거 소스 등등 조합이 아주 맛납니다.

 

번패티번 햄버거

 

콜라 한입 하고 콜라 드링킹 합니다. 

 

 

300x250

 

번패티번 햄버거

 

후렌치 후라이도 하나 먹어 봅니다. 

바삭하고 고소한 것이 역시 맛있습니다. 

 

음료와 후렌치 후라이

 

번패티번 햄버거 하나 먹으니 포만감이 ㅎㅎㅎ

한 끼로 든든하네요. ^^

앞으로 자주 이용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건 뭐지 ㅋㅋㅋ

 

이것으로 번패티번 햄버거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오늘도 화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