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프랭크 버거 (Frank Burger) + 프렌치 프라이 맛본 후기

Crazy-M2M 2022. 9. 7. 21:27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Crazy M2M입니다.
오늘은 수제 버거로 유명한 프랭크 버거 (Frank Burger) 맛본 후기에 대해서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먹는 거에 까다롭다는 김종국이 프랭크 버거 광고 모델이라 더욱더 운동 후 먹고 싶은 버거네요. ㅋㅋㅋ

 

시그니처 버거인 육즙 가득하고 수제 패티와 신선한 야채가 잘 어우러져 기본에 충실한 미국 동부식 오리지널 버거인 프랭크 버거를 주문했어요.이번엔 세트 메뉴로 주문을 해서 감튀(프렌치 프라이)와 콜라를 주문했습니다. ㅋㅋㅋ가격은 Regular 3,900원이고, Large는 4,900원입니다. 전 항상 배가 고픈 관계로 Large로 주문을 했습니다. 

 

프랭크 버거 포장

 

햄버거는 항상 콜라와 같이 해야 옳은거 같아요. ㅎㅎㅎ

감튀도 중간 중간 케첩에 찍어서 먹어야 하고, 먹어보니 정말 맛있고, 한 끼로 든든합니다. 

수제 패티라서 그런지 육즙이 살아 있습니다. 

 

 

반응형

 

프랭크 버거 + 프렌치 후라이 + 콜라

 

프렌치 프라이도 아주 바삭바삭 제 입맛에 딱이고, 간도 짭조름하게 잘되어 있어요. 

쭉~~~ 쭉~~~ 들어오는 양식의 맛이네요. ㅋㅋㅋ

 

프렌치 프라이

프렌치 프라이까지는 양이 너무 많다면 햄버거 단품과 콜라만 있어도 될 것 같아요. 

느끼함을 콜라가 잘 잡아주니까요. 그래서 더 맛있는 건가요 ? ㅎㅎㅎ

 

300x250

 

프랭크 버거 + 콜라

 

프랭크 버거 수재 패티

각종 야채와 미국스러운 수제 패티!!!

미쿡 동부식 햄버거의 맛이 그대로 재현되네요. ^^

수제 패티가 맛있으니 버거도 당연히 맛있습니다. 그리고 언제나 맛있는 프렌치프라이!!!.

감튀는 왜 이리 맛난 것일까요? ㅎㅎㅎ

프랭크 버거 꼭 먹어보시길 추천해 봅니다. 

 

다음엔 다른걸 꼭 먹어 보려고 메뉴를 가져왔어요. 

다 맛있어 보이는 건 왜이지.~~~

왠지 더블 치즈 버거가 확 땡기네요. ㅎㅎㅎ

프랭크 버거 종류

사이드 메뉴도 다양합니다. ^^

프렌치프라이 말고도 치킨도 있네요. 오호 ~~~

와우 치즈 스틱!!!

먹고 싶은 게 너무나 많습니다. 

이래서 운동을 더 열심히 해야 하나 봐요.

먹기 위한 운동!!!

 

사이드 메뉴

아... 밀크 쉐이크 먹고 싶다~~~ㅎㅎㅎ

탄산음료 말고도 바니라 밀크 쉐이크와 시원한 아메리카노도 있습니다. 

 

음료

 

그럼 이것으로 프랭크 버거 맛본 후기를 마치도록 할게요. 

그럼 오늘도 화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