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뉴욕 버거 (New York Burger) + 프라이 팩 맛본 후기

Crazy-M2M 2022. 9. 3. 18:33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Crazy M2M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뉴욕 버거 맛본 후기에 대해서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뉴욕 버거는 미국 브랜드가 아닌 국내 브랜드입니다.ㅋㅋㅋ

햄버거는 다양한 외국기업이 자리잡고 있는데, 국내 시장에서 뉴욕버거는 새롭게 미국식 햄버거를 대표하는 토종 수제버거 브랜드라고 합니다. 

최신 트랜드 맞게 오픈형 주방을 사용하여 조리합니다. 

가격은 다운↓, 맛은 업↑

대략적 내용은 이렇습니다. 

 

매장은 깔끔하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뉴욕 버거 매장

버거 종류도 다양하게 한국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미국 버거가 많이 있어요. ㅋㅋㅋ

1번이 뉴욕 버거네요. 시그니쳐겠죠 ?

그래서 뉴욕버거(New York Burger~~~)를 시켜 봅니다. ㅎㅎㅎ

사실 배고파서 시그니쳐를 바로 주문했어요^^

 

뉴욕버거 메뉴

베스트 버거 + 핸드메이드 버거 등등 다양한 종류의 메뉴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다 먹어보고 싶은 버거네요.^^

 

반응형

 

뉴욕버거 메뉴들

 

사이드 메뉴 + 드링크 + 치킨도 추가로 구매가 가능하니 구성에 맞게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뉴욕버거 드링크 + Side 메뉴

저는 사이드 메뉴는 프라이 팩(감자)로 구매를 했습니다. 

포장이 깔끔하고 이쁘네요. ^^

 

300x250

 

뉴욕 버거 포장

집에서 이제 시식을 해봅니다. 

뉴욕버거 단품 + 프라이팩 + 오렌지 쥬스로 시작해봅니다. 

집에 콜라가 없어 쥬스로 대체했어요. 

 

뉴욕 버거 맛보기

먹기 좋게 단품을 반으로 잘라 줍니다. 

내용물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어요. 

먹고 나니 든든하더라고요. ^^ 

 

뉴욕 버거 커팅

각종 야채와 미국스러운 패티!!!

미쿡의 맛이 살아 있더라고요. ~~~

버거 소스도 맛있고, 프라이 팩도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다음에 먹어보시길 추천해 봅니다. 

 

그럼 이것으로 뉴욕 버거 후기를 마치도록 할게요. 

그럼 오늘도 화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