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베이커리] 핑크래빗(Pink Rabbit) 자이언트 프레첼 구매 후기

Crazy-M2M 2022. 12. 20. 00:00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Crazy M2M입니다.
오늘은 핑크래빗(Pink Rabbit)에서 사 온 자이언트 프레첼 구매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엑스 현대백화점 지하에 핑크래빗(Pink Rabbit) 매장이 있더라고요. 

첫눈에 바로 시나몬 프레첼이 들어 오더군요.^^,...

 

어떤 맛인지 알기에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ㅋㅋㅋ

아래 사진 보시면 제 맘을 이해하실 거예요.

 

핑크래빗(Pink Rabbit) 자이언트 프레첼

 

 

반응형

 

 

그 외에도 다양한 자이언트 프레첼이 있어서 뭐 살까 고민이 되더군요 ^^

 

핑크래빗(Pink Rabbit) 자이언트 프레첼

 

3개 정도 고르고 있는데 내 눈앞에 이런 표지판이 눈에 들어옵니다. 

4 + 1!!!!

프레첼 4개 사면 오리지널 프레첼이 공짜 ~~~

공짜 좋아하면 안 되는데 이것을 참을 수가 없네요 ㅎㅎㅎ

 

바로 한 개 더 구매를 결정하고 총 5개를 받아 왔습니다. ㅋㅋㅋ

8 + 2 도 있습니다.^^

 

프레첼 4 + 1 또는 8 + 2

 

기분 좋아졌네요 ^^

갑자기 크리스마스 장식이 이뻐 보입니다. 

 

 

300x250

 

 

핑크레빗(Pink Rabbit) 장식

 

이쁘게 잘 포장해 주었는데 사진을 찍질 못했네요. ^^

나중에 기회 되시면 한번 먹어보시길 추천합니다. 

아주 맛있답니다. ~~~

 

이것으로 핑크래빗(Pink Rabbit) 자이언트 프레첼 후기에 대해서 마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화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