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이천 맛집] 이천 여주 돈가스 맛집 승우 맛집 다녀온 후기 알아보기

Crazy-M2M 2022. 12. 21. 00:00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Crazy M2M입니다.
오늘은  돈가스 맛집 승우에서 돈가스 먹은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할게요 ^^

 

돈가스는 제가 참 좋아하는 음식 중에 하나입니다. ㅋㅋㅋ

근데 이천/여주에 이런 퀄리티의 돈가스 맛집이 있다니...ㅎㅎㅎ

 

 

그럼 바로 포스팅 할께요^^

오늘 방문한 이천 승우 가게입니다. 

 

승우 입구

 

승우 돈가스 내부 전경입니다. 

인테리어가 차분하게 분위기 있게 잘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

 

승우 돈가스 내부 인테리어

 

승우 돈가스 내부 전경

 

주방도 오픈되어 믿음이 가네요.

직원분들이 친절하시네요.^^

 

승우 돈가스 오픈 주방

 

가게 내부는 이런 분위기예요. 

그럼 이제 주문을 해볼까요? ㅎㅎㅎ

배속에 거지가 들었는데 너무 배고프네요. ^^,...

 

먼저 뭘 먹을지 골라 볼까요? ㅋㅋㅋ

메뉴 이즈 심플!!!

식사 메뉴로 7개 정도 있고, 음료로 2개 메뉴가 있습니다. 

 

승우 돈가스 메뉴

 

히레 카츠와 로스카츠로 주문에 봅니다. 

안심과 등심 돈가스는 사랑입니다. ^^

일반 식사량이 부족한 분들은 로스카츠(특)로 주문하시면 넉넉히 드실 수 있습니다. ~~~

 

 

 

반응형

 

 

히레카츠(안심돈가스)

 

로스카츠(등심 돈가스)

 

로스카츠 돈가스

 

돈가스 식사 1인분

 

돈가스 소스에 찍어 맛 좀 보겠습니다. 

살살 녹네요 ^^

바삭하고 고소하고 맛있고 ~~~

흡입 시작합니다. ㅋㅋㅋ

 

 

 

300x250

 

 

로스카츠 + 돈가스 소스 조합

 

돈가스의 풍미를 느끼게 해주는 히말라야 핑크 솔트와 와사비입니다. 

항상 돈가스 소스를 찍어서 먹었는데...

핑크 솔트는 첨인데 정말로 돈가스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와사비와의 조합도 좋습니다. ^^

 

히말라야 핑크솔트와 와사비

 

히레카츠 + 핑크 솔트 + 와사비 조합

 

정말 맛있게 돈가스를 흡입했습니다. 푸하하 

이날 배가 고프긴 해서 그런지 하나도 남기지 않았네요. ㅋㅋㅋ

 

 

돈가스 흡입 완료

 

돈가스 흡입 완료

 

나중에 이천과 여주에 오시게 된다면 한번 먹어보시길 추천합니다. 

위치는 아래에 링크 걸어 놓을게요.^^

 

이천 돈가스 승우 위치입니다. 

 

 

여주 돈가스 승우 위치입니다. 

 

 

 여기까지 승우 돈가스 맛집에 대해서 후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화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