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

11번가 배송지 관리 및 추가 방법

Crazy-M2M 2022. 9. 21. 23:24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Crazy M2M입니다.
오늘은 11번가 배송지 관리(추가 및 삭제 및 수정) 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이런저런 이유로 가족들이나 친구 또는 지인에게 배송을 해야 할 경우가 생기는데 그럴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

자주 보내는 배송지를 등록해 놓고 배송할 때 클릭만 하면 되니 참 편하더라고요

그럼 배송지 관리하는 법에 대해서 바로 포스팅 할께요~~~

 

 

 

먼저 11번가 로그인을 해줍니다. 

 

11번가 로그인

 

로그인이 완료되었다면 사람 모양에 마우스를 스르륵 가져가면 주문/배송 조회가 나옵니다. 

여기를 클릭해 줍니다. 

 

11번가 주문/배송 조회

 

그러면 왼쪽에 나의 11번가가 보이고 그 아래로 여러 가지 항목이 보이시죠?

화살표를 따라 쭉 가보세요. ~~~

배송지 관리는 숨어 있어요. 그래서 잘 보이지 않는 거랍니다. ㅋㅋㅋ

표시해둔 위치의 배송지 관리를 눌러 줍니다. 

 

나의 배송지 관리

 

 

반응형

 

 

요즘 보안이 중요하긴 한가 봐요. 비밀번호를 재확인하는 부분이 생겼네요. 

여러분들도 보안에 잘 신경 쓰시기 바랍니다. 

개인 정보는 소중하니까요. ~~~

비밀번호를 치고 확인을 누릅니다. 

 

비밀번호 확인

 

짜잔 ~~~

드디어 배송지 관리 페이지가 나왔습니다. 

1번을 누르면 새로운 배송지를 추가할 수 있어요. 

저는 대충 10개 정도 등록해서 쓰는 것 같네요. ㅋㅋㅋ

안 쓰는 것도 있지만요.~~~

 

300x250

 

삭제를 할 때는 삭제하고자 하는 배송지를 왼쪽에 클릭해서 선택 후 삭제하기를 누르면 배송지 삭제가 됩니다. 

수정도 가능합니다. 

똑같이 수정할 배송지를 선택하고 수정하기를 누르면 수정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거기서 수정하시면 됩니다. 

참 쉽조잉~~~

 

배송지 추가 / 삭제 / 수정 방법

 

해외 배송도 가능한가 봐요. ㅋㅋㅋ

아직 해외 배송은 못해봤는데.

나중에 해외 배송 방법도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그럼 오늘도 화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