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

울산 다이카마 술집 맛집 후기 알아보기

Crazy-M2M 2022. 10. 2. 22:23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Crazy M2M입니다.
오늘은 울산 여행 중에 알아낸 일본 분위기가 물씬 나는 술집 다이카마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여행은 몇 번 해봤는데 지금 코시국이라 일본 여행이 어렵잖아요. 

근데 일본 느낌은 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젊은이들 많고, 분위기 좋은 술집 ~~~ 후기 작성을 해보겠습니다요 !!!

 

입구 앞에 있는 간판이에요. ㅋㅋㅋ

분위기 벌써 옛 느낌이 좀 나지요? ㅎㅎㅎ

 

울산 다이카마 간판

 

이것은 입구 위에 있는 간판이에요. 

일본어로 쓰여있어서 바로 일본에 온 느낌이 슬슬 나기 시작합니다. 

오사카 갔을 때 이런 간판 식당이 많았던 거 같은데, 진짜로 일본에 온고야? ㅋㅋㅋ

 

 

반응형

 

울산 다이카마 입구

 

앞쪽에 시그니쳐 메뉴들이 몇 가지 잇습니다. 

뭐 먹을지 고민되시나요? 

선택 완료!!! ~~~ 뒤에 뭐 먹었는지 나옵니다. ㅋㅋㅋ

 

울산 다이카마 메뉴

저녁 9시쯤 간 거 같은데 아직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합니다.

다행히 들어가자마자 딱 한 자리가 남아서 겟 했네요. ^^

또 일본어 ~~~ 여기가 니폰 데스까? 

 

울산 다이카마 식탁

오자 마자 서빙하시는 분이 안주 3종을 갖다 줍니다. ㅎㅎㅎ

 

울산 다이카마 3종 안주

 

울산 다이카마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다 찍어 왔습니다.

취향에 맞는 일본식 안주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요 ^^

 

울산 다이카마 메뉴판

 

울산 다이카마 메뉴판

 

울산 다이카마 메뉴판

 

울산 다이카마  술집 분위기입니다. 사진 많이 찍고 싶었는데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서 벽만 찍어 왔어요 ㅋㅋㅋ

 

울산 다이카마 분위기

 

오늘 주종은 좋은 데이와 짐빔 하이볼이네요. 

분위기도 좋고 소주도 맛나고 하이볼도 맛나고.....~~~

이날 술좀 먹었네요. ㅋㅋㅋ

 

 

오늘의 주류 선택

 

오늘의 메뉴 선택은 연어 사시미입니다. 

백김치에 연어를 싸고 타르타르소스에 딱 찍어서 양파도 넣어서 먹으면 ~~~

술맛이 ~~~ 끝내 줍니다. ^^

연어의 두께가 아주 먹기 좋게 두툼합니다. 

 

 

300x250

 

연어 사시미 메뉴

술이 너무 잘 들어갑니다. 

술 앵꼬!!!

아놔... 그럼 새롭게 시작 ~~~~

이번엔 대선 소주와 얼그레이 하이볼!!!

또~~~~ 쭉~~~~ 쭉~~~~

 

얼그레이 하이볼과 대선 소주

 

울산 여행을 하고 계시다면 다이카마를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여행의 피로도 풀고, 일본 느낌도 낼 수 있는 장소인 것 같아요. 

 

그럼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화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