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

울산 족발 맛집 74 족발 후기 알아보기

Crazy-M2M 2022. 10. 4. 08:30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Crazy M2M입니다.
오늘은 울산 여행 중 찾은 74 족발 전문 맛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숙소를 울산 핫 플레이스에(삼산동) 잡은 관계로 그 근처에서 맛집을 검색하다가 숙소 근처 족발 맛집이 있길래 다녀온 곳입니다. 

 

보통 수육과 족발이 같이 나오는 메뉴가 많은데 여기서는 족발만 있는 메뉴로 시켰습니다. 

진짜 맛나더라고요 ^^ 

 

울산 74 족발

 

울산 74 족발 입구입니다. 

울산 74 족발 입구

 

홀 입구

 

울산 74 족발 생각보다 식당이 커서 홀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메뉴판 정보이니 취향에 따라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울산 74 족발 메뉴판
울산 74 족발 메뉴판

 

울산 74 족발 기본 반찬

 

울산 74 족발 기본 반찬

족발을 시켰더니 북어국이 서비스로 나옵니다. 

해장하면서 족발 흡입까지 완벽한 조합이 아닐 수 없네요. ㅋㅋㅋ

 

북어국 서비스

 

당연히 첫잔은 소맥으로 시켜 봅니다. ㅋㅋㅋ

테라 + 처음처럼으로 고고~~~

 

첫잔은 소맥으로

소맥 제조에 들어갑니다. 

맥주는 7, 소주는 3으로 첫 잔은 제조합니다. 

캬~~~~

 

소맥 제조

소맥 제조하니 바로 족발 주문한 게 나옵니다.

비주얼이 끝내줍니다. ㅋㅋㅋ

인삼은 우리의 건강을 위한 사장님의 배려? ㅋㅋㅋ

막대 사탕도 있는데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

 

돼지 족발

북엇국도 마침 완성되어 시원하게 드링킹 합니다.

 

북어국

족발 쌈은 개인 취양대로 쌓아 봅니다. 

맛김치에 족발에 쌈장에 마늘에 1차 완성~~~

 

족발쌈 제조 1

 

상추에 맛김치에 무말랭이에 족발에 쌈장에 양파까지 ~~~

 

족발쌈 제조 2

배추쌈도 굳굳 ~~~

족발쌈 제조 3

족발 초토화!!!

순삭!!!

술이 부족!!! ㅋㅋㅋ

울산 74 족발 초토화

나갈 때가 되니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계산대 앞쪽에 분위기가 좋습니다. ㅋㅋㅋ

 

 

울산 74 족발 분위기

나갈 때 커피는 한잔해야죠? ㅋㅋㅋㅋ

커피 머신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잠깐 정신도 차릴 겸 커피 한잔해야죠 ~~~

 

커피 머신

 

나갈 때가 되니 사람들이 가고 없네요. 

하지만 맛있게 잘 먹었으니 ~~~ ㅎㅎㅎ

 

울산 74 족발 분위기

 

울산 여행 중에 족발이 땡긴다면 74 족발 추천합니다. 

사람도 적당히 있고, 시내와 가까워서 괜찮은 거 같아요. 

 

그럼 오늘도 화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