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

[수익 창출] 카카오 애드핏 일주일 수익 인증 후기

Crazy-M2M 2022. 8. 28. 21:39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Crazy M2M입니다.
오늘은 카카오 애드핏 수익 인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경우는 카카오 애드핏은 하루 만에 승인이 났었습니다. ㅋㅋㅋ

어떻게 하루만에 카카오 애드핏이 승인이 될 수 있었는지 알고 싶으시면 아래 내용을 클릭해서 주세요. 애드핏의 승인 조건을 알고 승인 신청하시면 백발백중으로 원샷에 하실 수 있을 거예요.^^

 

https://crazy-m2m.tistory.com/22

 

티스토리 블로그 카카오 애드핏(kakaoAdFit) 수익 창출 연동하기

안녕하세요. Crazy M2M입니다. 오늘은 카카오 애드핏(kakao AdFit) 연동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블로그를 어느 정도 썼다 싶으면 광고를 달아서 수익을

crazy-m2m.tistory.com

 

자 그럼 카카오 애드핏 9일 수익 인증하겠습니다. 

승인하고도 매일 1회로 블로그를 작성하려고 노력은 하고 있는데, 잘되지 않네요. 

그래도 열심히 하면 치킨 정도는 먹을 수 있지 않을까 해서 계속해봅니다.

 

먼저 티스토리 블로그 설정창으로 들어가면 "수익"이라는 항목이 보입니다. 

아래 그림에 보이시죠? ㅋㅋㅋ

애드핏 수익을 클릭해줍니다.!!!

 

티스토리 설정 + 수익 화면

 

반응형

구글의 애드센스는 수익 신청했는데, 아직 별다른 회신이 없네요. ㅠㅠ;..

언제 되는 거야!!! 너무 궁금하네요. ㅋㅋㅋ

 

최근 30일 수익과 최근 7일 수익이 표시됩니다. 그리고 최근 1일 수익도 있네요. 

어제 수익은 17원.... 뭐여... 실화인가요? ㅋㅋㅋ

하지막 현재까지 총수익은 807원입니다. ㅋㅋㅋ

 

카카오 애드핏 수익 인증 내용

 

뭐 주제가 좋으면 많이 나올 것 같은데... 전 아직 핫한 주제는 아닌가 봐요.

그래도 그냥 계속 일관성 있게 쓸려고 합니다.!!!

광고는 모두 표시되도록 설정했어요. 

그래도 이 정도 수익이네요. 더 열심히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카카오 애드핏 광고 설정 내용

 

300x250

 

모든 일이 쉽게 흘러가면 잼이 없겠죠. ㅋㅋㅋ

믿음이 필요합니다. ㅋㅋㅋ

 

그럼 티스토리 카카오 애드핏 수익 인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