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ktail

산토리 하이볼(Suntory Highball) 칵테일 만드는 법

Crazy-M2M 2022. 8. 31. 22:06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Crazy M2M입니다.
오늘은 산토리 하이볼(Suntory Highball) 칵테일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볼은 원래 넓은 의미로 보면 적은 양의 술과 많은 양의 비주류 음료를 섞는 칵테일을 통틀어 가리키는 말입니다. 

반면 좁은 의미로는 위스키에 물 또는 탄산수를 섞는 칵테일을 뜻하고 있습니다. 

다른 말 없이 '하이볼'이라 부르면, 위스키 + 탄산수, 즉 위스키 앤드 소다를 뜻하게 됩니다. 

산토리가 붙는 것은 산토리 위스키를 사용하기 때문에 이렇게 이름이 붙여진 것입니다. 그럼 바로 산토리 하이볼 레시피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산토리 하이볼(Suntory Highball) 칵테일 레시피>
-. 산토리 위스키  1.0oz
-. 탄산수 4.0oz
-. 레몬웨지

 

산토리 하이볼

 

반응형

 

오늘은 집적 만들어 먹지 않고 일본식 소고기를 하는 곳으로 와서 시켜 먹습니다. 

가끔 이렇게 나와서 먹는 것도 필요한 거 같아요. ^^

역시 돈을 주면 맛나게 먹을 수 있는데. ㅎㅎㅎ, 근데 너무 비싸기 하네요. ㅠㅠ

하지만 오늘은 기념일이라 분위기 있고 맛있는 곳에서 보내기로 합니다. 

산토리 하이볼과 먹을 소고기 마블링이 끝내 줍니다. ^^

일본식스럽게 각종 야채를 숯불에 구워 먹는 재미가 있는 식당이네요. 

 

산토리 하이볼 + 소고기

 

등심 + 살치살 + 치마살 3종 부위로 하나하나씩 구워서 육즙을 느껴 보았습니다. 

살살 녹네요. ㅋㅋㅋ

감자와 가지도 구워서 먹으니 맛나네요. 

 

일본식으로 소고기 굽기

 

300x250

 

소고기는 역시 숯이 좋아야 맛도 좋은 것 같네요. 

좋은 화력에 슥~~~ 슥~~~ 하니 벌써 산토리 하이볼과 소고기가 입안에 있네요. 

산토리 하이볼은 만들기가 너무 쉬워서 오늘은 잡설이 좀 길었네요. 

 

그럼 이것으로 산토리 하이볼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오늘도 화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