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ktail

블랙 러시안(Black Russian) 칵테일 만드는 법

Crazy-M2M 2022. 8. 29. 23:32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Crazy M2M입니다.
오늘은 블랙 러시안(Black Russian) 칵테일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랙 러시안 이름에서도 느낄 수 있는 것이 러시아 사람들이 먹던 술이에요.

추운 지역이라 보드카 베이스로 도수가 꽤 높은 편에 속하는 칵테일입니다. ^^

저는 도수가 높아야 좀 먹는 맛이 나는건 왜일까요? ㅋㅋㅋ그럼 바로 블랙 러시안 칵테일 레시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

 

<블랙 러시안 레시피>
-.  보드카 1oz
-.  커피리큐르 0.5oz

 

반응형

 

와우 엄청 간단하쥬 ?

금방 금방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칵테일인 것 같아요^^

블랙 러시안(Black Russian) 칵테일 + 재료

 

한국에서는 술을 좋아하는 남자들이 선호하는 칵테일 1순위를 달리고 있다고 합니다. ㅋㅋ

저어 마시는 게 기본이고, 깔루아의 커피 향과 보드카의 알코올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상당히 강렬한 칵테일이에요. 

만약 저어 마시지 않는다면 윗부분을 마실 때는 보드카의 순수한 맛을 먼저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점점 아래로 내려갈수록 칼루아가 포함된 달콤함 맛을 느낄 수 있지요 ^^

한잔에서 세 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시음 방법입니다. 

이렇게 먹으면 칵테일 좀 마실 줄 아는 사람인척 할 수 있겠네요. ㅋㅋㅋ

다만 이렇게 마실 경우 원래 블랙 러시안보다 더 강렬하고, 공식 레시피가 젓는 것이기 때문에 블랙 러시안을 주문할 때 젓지 말라고 따로 요청해야 한다.

 

블랙&nbsp;러시안(Black&nbsp;Russian)&nbsp;칵테일

 

블랙 러시안에 생크림을 첨가하면 화이트 러시안이 됩니다. ^^

다만 생크림을 갖춘 바가 많지 않으니 보통 우유로 대체를 합니다.

혼동하기 쉽지만 깔루아에 우유를 붓는 칼루아 밀크와는 다른 칵테일이고요. 

그리고 생크림 대신 에스프레소 원액을 추가하면 에스프레소 마티니가 됩니다. 

여러 가지고 참 맛난 레시피를 가진 칵테일이네요.^^

 

300x250

 

그럼 지금 까지 블랙 러시안 칵테일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오늘도 화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