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성남 장어구이 맛집 뚱보 풍천 장어마을 다녀왔어요^^

Crazy-M2M 2023. 1. 26. 12:49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Crazy M2M입니다.
오늘은 성남 장어구이 맛집인 뚱보 풍천 장어마을 다녀온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할게요. ^^

 

오래간만에 허해진 몸을 보호하기 위해서 맛있는 장어구이를 사러 다녀왔어요.인생 뭐 있습니까. ㅎㅎㅎ건강이 잴 중요한 거 아니겠어요 ^^

 

장어구이를 할 때 항상 여기를 이용하고 있는 곳입니다. 

장어도 크고 맛있고 초벌 구이가 되어서 조그만 구우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럼 장어 사러 고고고 ~~~

뚱보 풍천 장어마을 건물 입구 사진이에요. 

건물 2층으로 이동하시면 뚱보 풍천 장어마을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뚱보 풍천 장어마을 건물 입구
뚱보 풍천 장어마을 입구(2층)

 

문을 열고 들어가 볼게요 ^^

입구에 바로 장어 어항이 어마 어마 합니다. 수족관이 몇개 더 있습니다. ㅎㅎㅎ잠시 구경하고 가실게요.^^

뚱보 풍천 장어마을 장어 수족관
뚱보 풍천 장어마을 장어 수족관
뚱보 풍천 장어마을 전복 수족관

 

300x250

 

장어에 전복까지 !!!

오늘 몸보신 제대로 할듯하네요. ㅎㅎㅎ

장어의 효능!!!

 

 

뚱보 풍천 장어마을 효능

 

이제 주문을 해봅니다. 

장어 5마리 + 장어탕 2개를 주문합니다. 

 

앗!!! 곰장어도 있다는 ~~~

곰장어 1Kg도 바로 주문합니다. ^^

곰장어도 상당히 맛있습니다. ㅎㅎㅎ

 

뚱보 풍천 장어마을 곰장어 수족관

 

주문을 마치고 식당 구경을 좀 해봤습니다. ^^

주말이라 그런지 오늘 사람이 더 많더라고요~~~

식당에서 먹으면 각종 야채를 다양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 사진 투척합니다.!!!

뚱보 풍천 장어마을 각종 야채
뚱보 풍천 장어마을 각종 야채
뚱보 풍천 장어마을 각종 야채
뚱보 풍천 장어마을 각종 야채
뚱보 풍천 장어마을 각종 야채

 

한쪽에서는 주문한 메뉴가 초벌 되고 있어요 ^^

맛있겠다.!!!

맛있게 구워지고 있습니다. 

 

뚱보 풍천 장어마을 장어 초벌 구이

 

반응형

 

포장인데도 각종 야채를 넉넉히 주시네요. 

장어 5마리 + 곰장어에 맞는 각종 야채와 소스를 포장해 줍니다. ^^

뚱보 풍천 장어마을 포장

 

장어를 드시고 달달하게 생각나시는 분들을 위해서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어 있네요. 

달달한 거 하면 믹스 커피가 빠지면 안 되지요 ^^

사장님 센스 굳!!!

 

뚱보 풍천 장어마을 아이스 크림
뚱보 풍천 장어마을 믹스 커피

 

장어구이만 판매하는 게 아니라 다양한 건강식품이 있더라고요.

뚱보 풍천 장어마을 장어 엑기스
뚱보 풍천 장어마을 장어 엑기스

 

장어도 튼실하고, 각종 소스 잘 챙겨 주시고, 야채도 많이 주셔서!!!

정말 만족하게 잘 먹었네요. ^^

 

장어 맛집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몸이 허하시거나 건강식으로 장어가 딱입니다. 

혹시 장어구이가 땡기신다면 한번 포장해서 드셔 보세요 ^^

 

그럼 이것으로 성남 뚱보 풍천 장어마을 이용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그럼 오늘도 파이팅 !!!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광고 클릭 부탁드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