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SK 하이닉스 맛집 닭사부일체 맛집 다녀왔어요^^

Crazy-M2M 2023. 1. 25. 10:02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Crazy M2M입니다.
오늘은 SK 하이닉스 후문 맛집 "닭사부일체" 다녀온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할게요. ^^

 

추운 날씨에 오래간만에 뜨끈하고 얼큰한 게 생각나서 바로 다녀왔습니다.

이천 하이닉스 닭볶음탕 맛집 닭사부일체입니다.!!!

SK 하이닉스 후문 닭사부일체

 

사장님 2명이요 ~~~ 했더니 

사장님이 힙한 느낌의 장소로 안내를 해주시네요. ㅋㅋㅋ

SK 하이닉스 후문 닭사부일체

 

힙한 장소를 잠시 구경합니다. ^^

아늑하게 뭔가 느낌 있네요. ㅎㅎㅎ

이런 장소가 술 마시기에는 딱이더라고요 ~~~

닭사부일체 내부 인테리어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 메뉴판이 눈에 들어옵니다. ^^

뭐 먹을까 고민되네요. ㅎㅎㅎ

 

오늘은 곱도리탕 너로 정했다으 ~~~

곱창도 먹고 싶고 닭볶음탕도 먹고 싶은 욕심에...ㅋㅋㅋ

 

닭사부일체 메뉴

 

잠시 기다리니 반찬이 들어옵니다. 

정갈하고 깔끔합니다 ^^

닭사부일체 기본 반찬

아참!!!...

치즈 계란탕도 추가했어요 ^^

뜨끈한 계란탕도 맛난 요리!!!

 

300x250

 

닭사부일체 치즈 계란탕

 

기본 요리가 왔으니 이제 즐겁게 시작해 봅니다. ^^

시작은 소맥으로 ~~~

캬~~~ 술술 들어오는데... 큰일이네요. ㅎㅎㅎ

 

좀 있으니 메인 요리가 등장합니다!!!

곱창이 먹을직스럽습니다. ^^

닭사부일체 곱도리탕
닭사부일체 곱창과 닭볶음탕

 

반응형

 

불을 켜고 잠시 끓이면 사장님이 들어와서 맛있게 먹을 수 있게 정리를 해줍니다. ㅋㅋㅋ

묵은지가 맛있게 정리되었습니다. ^^

이제 먹기만 하면 된다는 ~~~

닭사부일체 곱도리탕

 

흡입을 시작합니다. ^^

 

이런저런 재미난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벌써 바닥이 보이네요. ㅠ,.ㅠ

국물을 그대로 보낼 수가 없어 바로 라면 사리를 하나 주문합니다.

정말 찐한 국물에 라면 사리!!! 그 맛을 잊을 수가 없네 ㅋㅋㅋ

 

닭사부일체 곱도리탕 + 라면 사리

라면 사리 사진이 없네요. 

사진 찍을 시간이 없었네요. ㅎㅎㅎ

또 한잔 두잔 했더니 벌써 소주 4병 + 맥주 1병이 사라졌네요. ㅋㅋㅋ

닭사부일체 곱도리탕 + 소주 + 맥주

맛있게 곱도리탕 잘 먹고 왔습니다. ^^

추운 겨울 닭볶음탕이 생각나신다면 한번 다녀오시길 추천합니다. ㅎㅎㅎ

 

이천 하이닉스 후문 닭사부일체 위치 링크 알려드립니다. ^^

 

 

 

 

이것으로 SK 하이닉스 후문 닭사부일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파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