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서울 맛집] 삼성역 현대 백화점 을지깐깐 다녀왔어요^^

Crazy-M2M 2023. 1. 21. 11:51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Crazy M2M입니다.
오늘은 삼성역 무역센터 현대백화점 식당가 쌀국수 맛집 "을지깐깐" 다녀온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할게요. ^^

원래 을지로에 힙한 쌀국수 맛집인데 현대백화점에 들어왔네요^^

 

오늘은 눈도오고 왠지 뜨끈한 쌀국수가 땡겨서 다녀왔습니다요 ~~~

일단 현대백화점 지하 1층으로 이동합니다. ^^을지깐깐 위치는 요기입니다. ~~~

 

현대백화점 을지깐깐 위치

 

이제 위치를 알았으니 빨리 걸어갑니다. 

왜냐면 아이엠 헝그리 ~~~

 

짜잔!!!

드디여 을지깐깐에 도착했습니다.

헤헤헤...기분 좋아졌으 ~~~

 

현대백화점 을지깐깐

 

빈자기가 있어서 바로 픽 합니다.

각 자리마다 메뉴판이 있네요^^조심스럽게 맛난걸 한번 찾아봅니다. ㅎㅎㅎ

 

현대백화점 을지깐깐 메뉴

 

현대백화점 을지깐깐 쌀국수 먹는법

 

맛있어 보이는걸로 주문합니다. ^^ 신나~~~

1. 게살 쌀국수(반깐꾸아)

2. 곱창 쌀국수(포롱보)

 

메뉴판 없에 쌀국수를 맛있게 먹는 법이 있더라구요 ^^

"라임을 넣어서 먹으면 맛있다." 이게 가장눈에 들어오네요.~~~

동남아 느낌 살아 날듯하네요. ㅋㅋㅋ

 

각 테이블 마다 이렇게 물과 매운 양념 그리고 냅킨이 준비되어 있어 깔끔합니다. 

 

현대백화점 을지깐깐 테이블

메뉴를 시킨지 10분 안에 바로 음식이 나옵니다. ^^

빨리 나오니 좋네요^^ 

 

오호!!!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 ~~~

 

현대백화점 을지깐깐 곱창 쌀국수

 

반응형

 

현대백화점 을지깐깐 곱창 쌀국수

 

쌀국수와 함께 양파 절임이 나오는데.

반찬 아래가 비어 있어서 뭐지? 이런 생각을 했는데 

자세히 보니 여기에 라임즙이 있는 거였어요 ㅋㅋㅋ

무심코 지나칠 뻔했네요. 

 

라임즙을 바로 쌀국수에 넣어 줍니다...

국물 한입 먹어보니 동남아 느낌 나네요. ^^

 

현대백화점 을지깐깐 라입즙

 

게살 쌀국수도 바로 나옵니다. ^^

역시나 맛있어 보이는 건 나의 허기 때문인가? ㅋㅋㅋ

쌀국수 위에 게살 토핑!!!

 

현대백화점 을지깐깐 게살 쌀국수

 

300x250

 

일단 무엇보다도 을지깐깐 쌀국수에는 해산물 토핑이 많이 들어 있어요. 

새우도 튼실하고 몇 마리 들어 있네요 ^^

 

현대백화점 을지깐깐 쌀국수 해산물

새우가 튼실하고, 식감이 탱글 태글 하네요 ~~~

 

현대백화점 을지깐깐 쌀국수 해산물

 

을지깐깐에서 놓쳐서는 안 되는 이것!!!

바로 마늘 밥입니다. 

참고로 무료입니다. 

안 먹을 수 없는 맛이니 꼭 주문해서 드시길 추천합니다. ^^

 

현대백화점 을지깐깐 마늘밥

 

마늘밥은 쌀국수와 곁들여 먹어도 되고요^^

쌀국수에 말아먹어도 맛있습니다. 

근데 저는 말아먹는 게 훨씬 맛나네요. ㅎㅎㅎ

 

한 끼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삼성역 근처로 가신다면 을지깐깐 쌀국수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합니다. ㅎㅎㅎ

 

위치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것으로 삼성역 현대백화점 을지깐깐 포스팅을 마칩니다. 

그럼 오늘도 파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