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원주 맛집] 정말 맛있는 카쿠레가 일식 맛집 후기

Crazy-M2M 2022. 12. 28. 10:00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Crazy M2M입니다.
오늘은 원주 맛집 카쿠레가 일식당 일식 요리 리뷰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얼마 전에 일본 여행을 다녀왔는데. ㅡ,.ㅡ
아직도 여행 후유증에 시달리는 관계로 맛있는 일식당을 찾으러 원주로 놀러 갔네요. ㅎㅎㅎ

오늘 소개할 맛집은 카쿠레가 입니다. ^^

 

원주 카쿠레가 일식


여기가 일식으로 유명하다기에 다녀왔습니다.
입구에 들어오면 예약 시스템이 있어요.
거기에서 대기 걸어 놓으시면 시간 맞춰 알림을 보내준답니다. ^^

알람!!! 왔구만 ~~~~
카쿠레가 입장 합니다요 ^^

 

원주 카쿠레가 입구


입구에 들어서면 뭔가 유명한 맛집인 느낌이 드네요. ^^
방송에도 나오고, 연예인들도 와서 맛있게 먹고 간 사진이 있습니다.
싸인도 있고요 ㅎㅎㅎ

자라에 앉으면 주문을 위한 태블릿이 있습니다.
여기서 바로 주문하고 결재까지 완료되는 시스템으로 디지털화되어 있더라고요^^
각 메뉴마다 Best 추천 메뉴가 가 있어서 고르기 쉬었다는~~~

 

 

원주 카쿠레가 주문


카쿠레가의 시그니처 메뉴!!!
텐동과 베이컨 크림 우동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보니 많은 분들이 이렇게 주문을 했더라고요^^

주문 완료!!!

 

메뉴 주문 완료


주문도 했으니 가게 구경을 좀 해봅니다. ^^

 

원주 카쿠레가 오픈 주방

 

원주 카쿠레가 2층

 

원주 카쿠레가 테이블


오잉?
공기밥은 무료입니다. ㅋㅋㅋ
나중에 주문한 음식이 나오고 나서 공기밥과 미소된장국 그리고 기본 반찬을 무료로 주문할 수 있더라고요 ^^

 

원주 카쿠레라 공기밥 무료


짜잔!!!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ㅋㅋㅋ

 

 

텐동이고요...
튀김이 바삭바삭합니다. ㅎㅎㅎ

 

원주 카쿠레가 텐동


그리고 베이컨 크림 우동~~~

 

원주 카쿠레가 베이컨 크림 우동


비주얼이 인스타 각인 듯하네요. ㅋㅋㅋ

음식 사진 대방출해봅니다. ^^
밑반찬도 깔끔합니다. ~~~

 

원주 카쿠레가 텐동

 

원주 카쿠레가 베이컨 크림 우동

 

원주 카쿠레가 미소 된장국

 

원주 카쿠레가 밑반찬


텐도의 튀김부터 먹어 봅니다.
아~~~ 바삭바삭합니다. ㅎㅎㅎ
새우, 오징어, 고구마, 김, 야채, 연근 튀김 등등 다양한 튀김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한입 먹으니 일본에 있는 듯한 느낌이..ㅋㅋㅋ

 

원주 카쿠레가 텐동 튀김

 

원주 카쿠레가 텐동 튀김


베이컨 크림 우동도 슬슬 시동 걸어 봅니다. ^^
느끼하지만 고소한 크림 우동 ~~~
베이컨이 통째로 있어서 식감이 끝내줍니다.
너무 크면 가위로 적당히 잘라 주시면 됩니다. ^^

 

원주 카쿠레가 베이컨 튀김 우동


전체적으로 균형이 잘 잡힌 음식이고, 정말 맛있더군요.
입은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며 흡입을 했네요. ㅎㅎㅎ

 

흡입 완료


원주에 놀러 왔는데....^^
일식이 땡긴다면 무조건 카쿠레가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
맛있습니다. 두 번 먹고 싶을 정도로 ㅎㅎㅎ

원주 카쿠레가 위치 정보 투척합니다. ^^

 


이것으로 원주 맛집 카쿠레가 일식당 포스팅을 마칠게요. ^^


그럼 오늘도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