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대구 맛집] 맛있는 대구 팔공 막창 맛집 후기

Crazy-M2M 2022. 12. 26. 10:00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Crazy M2M입니다.
오늘은 대구 맛집중 하나인 대구 팔공 막창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막창에 빠져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맛집을 찾아다니는 중입니다.^^

 


그럼 대구 팔공 막창!!!
바로 리뷰 해볼께요. ^^

여기가 팔공 막창 가게입니다.
근데 사람이 넘 많아요...ㅠㅠ

 

대구 팔공 막창

 

아이구.... 그럼 팔공 막창 못 먹는 것인가?걱정은 노노 ~~~도로변에 2호점이 있답니다. ㅎㅎㅎ

 

팔공 막창 2호점 가는길

 

팔공 막창 2호점은 대로변에 있고 가게도 큽니다. 불빛이 화려한 게 들뜨게 만드는 분위기입니다. ㅋㅋㅋ오늘은 불금이니까!!!

 

팔공 막창 2호점

 

바로 팔공 막창 메뉴를 스캔합니다. 캬~~~ 가성비가 좋습니다. ㅎㅎㅎ

뭐가 맛있을까요? ㅎㅎㅎ팔공 막창? 생막창? 삼겹살? 아.. 다 먹고 싶은데..ㅎㅎㅎ다 주문을 해봅니다. ㅋㅋㅋ고민은 시간 낭비!!!

 

팔공 막창 메뉴


기본 반찬 세트입니다. 막창 소스와 쌈장, 기름장, 된장, 마늘, 양파, 샐러드, 쌈무, 상추 ~~~

 

팔공 막창 기본 반찬

 

팔공 막창과 생막창을 먼저 구워 봅니다. ㅎㅎㅎ옆에 김치도 맛있게 구워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팔공 막창과 생막창

 

막창은 소스가 맛있어야죠?
비주얼 좋으니 맛도 좋습니다. ㅎㅎㅎ

 

팔공 막창 소스

 

막창에 술이 빠질 수없죠?
대구 소주와 테라를 주문해서 첫 잔은 소맥으로 말아 봅니다. ㅋㅋㅋ
오늘 취하고 싶은 건 왜일까?ㅎㅎㅎ

 

 

대구 팔공 막창 음료

 

맛있는 소맥 말기

 

고기 굽는 사진 투척 해봅니다. ㅎㅎㅎ

 

팔공 막창 + 생막창 + 삼겹살

 

팔공 막창 + 생막창 + 삼겹살

 

아직 부족하네요.
생막창을 추가로 주문합니다. ㅎㅎㅎ

 

생막창 추가

 

이것도 클리어...!!!

 

팔공 막창 + 생막창 + 삼겹살 클리어


여기 닭발이 궁금해서 무뼈 닭발 1인분 추가합니다.
오늘 무지 먹네요. ㅎㅎㅎ
아주 매콤한 게 맛이 있습니다. ^^

 

300x250

 

팔공 닭발

 

팔공 무뼈 닭발

 

그리고 아직 !!!

마지막 입가심이 남았습니다. 고깃집은 원래 냉면이지만 여긴 라면 맛집 ㅋㅋㅋ후루룩~~~ 한 젓가락 하실래예?

 

팔공 라면


대구 팔공 막창 완전 성공이었습니다.
대구 여행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한번 가보세요 ^^

이것으로 대구 팔공 막창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그럼 오늘도 화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