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ktail

바카디(Bacardi) 칵테일 만드는 법

Crazy-M2M 2022. 8. 21. 10:47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Crazy M2M입니다.
오늘은 바카디(Bacardi) 칵테일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카디라는 이름이 과거에는 나라별로 파는 이름과 설명이 확연히 달랐다고 하네요.
2016년 후반에 이름과 레이블을 갈아서 통일시켰다고 합니다.
바카디는 박쥐 그림으로도 유명합니다. 배트맨이 즐겨 먹는 술인가? 했네요 ㅋㅋㅋ
이번에 바카디를 만들어 먹어보니 바카디에 맛에 반해 버렸답니다.
술은 항상 옳은 것인가 ? 난 왜 다 맛있지? ㅎㅎㅎ


<바카디 레시피>
-. 바카디 럼 화이트 1.75oz
-. 라임 주스 0.75oz
-. 그라나딘 시럽 1tsp

반응형

바카디(Bacardi) 칵테일 + 재료


바카디 럼의 광고를 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칵테일이에요. 한 때 이 칵테일을 만들었을 때 바카디 럼을 사용하지 않은 것에 소송을 건 손님이 있었고, 결국 법원에서는 바카디 럼을 사용한 것만이 바카디라는 판결을 내린 바 있고 하네요.
역사적으로 바카디는 1971년에 쿠바에서 유래!!! 역시 쿠바는 술에 메카인 가요? ㅎㅎㅎ
초기에 바카디 럼을 사용해서 만든 것이 다이키리라고 했는데 이것이 바카디라고 불렸고, 원래 여기에는 그레나딘 시럼이 들어가지 않았다고 하네요.
미국 금주법 이후에 뉴욕에서 인기를 끌게 됨으로 인해서 나중에 그레나딘 시럽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다이키리와 레시피가 유사하기 때문에 초보자는 혼동하기 쉽고, 바카디 대신 다른 화이트 럼을 쓸 경우 따로 핑크 다이키리로 구분하여 명명하기도 한답니다.

300x250

바카디 칵테일


이것으로 바카디 칵테일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연인끼리 칵테일 마시면 더욱더 분위기가 좋아질 것 같네요. ^^
그럼 오늘도 화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