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ktail

준벅(June Bug) 칵테일 만드는 법

Crazy-M2M 2022. 8. 18. 19:52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Crazy M2M입니다.
오늘은 준벅(June Bug) 칵테일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벅이라는 칵테일은 흔하게 사람들이 접하지는 않는 칵테일인 것 같아 포스팅해보려고요^^.

저도 유명한 칵테일만 주문을 하거든요. 사실 잘 몰라서 항상 시키는 것만 시키게 되었는데.ㅋㅋㅋ

이번에 준벅을 만들어 먹고 그 맛에 상당히 반해 버렸답니다.

<준벅 레시피>

-. 멜론리큐어 1.0oz

-. 코코넛플레이버럼 0.5oz

-. 바나나리큐어 0.5oz

-. 파인애플주스 2.0oz

-. 스윗앤사워믹스 2.0oz

-. 웨지파인 & 체리

 

준벅 (June Bug) 칵테일 + 재료

반응형

준벅의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준 = 6월, 벅 = Bug = 벌레 - 이렇게 의미를 가지고 있는 칵테일인 준벅은 6월의 푸르름을 표현한 칵테일로 유명합니다. 다른 의미로는 6월에 자주 등장하는 초록 꽃무지에서 유래됐다는 말도 있다고 하네요.^^

벌레의 맛은 없으니 안심하고 드셔도 되는 칵테일입니다. ㅋㅋㅋ

흔히 국내에서 만들어진 대표적인 칵테일이며, 국내에서는 90년대 부산에 있는 TGI Fridays(레스토랑 체인점)에서 만들어진 것이라고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또 한국 TGIF 사이트에서도 한국인이 만든 칵테일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그러나 부산의 TGI가 개업한 것이 2000년이므로 부산에서 만들어진 것은 시간 순서가 맞지 않는 루머를 가지고 있어요.ㅋㅋㅋ 반면 해외에서는 미시건의 TGI에서 유래되었다는 주장이 있다.

뭐 이래 저래 흥미로운 칵테일인 건 사실이네요. ^^ 

 

준벅(June Bug) + 파인애플 with 체리

 

300x250

아직 여름이 지나가지 않고 무덥습니다. 이런 날 시원하게 한잔 만들어서 친구, 연인들과 마시면 좋을 칵테일입니다. 

이번 주말에 바로 이벤트를 준비하세요. ㅋㅋㅋ

재미나고 즐거운 주말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준벅 칵테일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오늘도 화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