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ping

캠핑 요리 김통깨 라면 + 김통깨 라면밥 만드는 법

Crazy-M2M 2022. 10. 11. 20:00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Crazy M2M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김통깨 라면 + 김통깨 라면밥 만드는 법에 대해서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캠핑 가면 한 끼는 라면을 먹는데요. ^^

야외에서 먹는 김통깨 라면이 맛나더라고요.

근데 라면밥 만들어 먹어봤는데 맛이 기가 막힙니다. ^^

 

그럼 김통깨 라면밥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김통깨 라면을 맛있게 끓여 줍니다. 

맛있게 끓이는 법을 모르신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

 

https://crazy-m2m.tistory.com/38

 

김통깨 라면(김종민 라면) 후기

안녕하세요. Crazy M2M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김통깨 라면 후기에 대해서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농심에서 야심차게 나온 New 라면!!! 광고에서는 김종민이 나와서 "김통깨"라고 하는 CF

crazy-m2m.tistory.com

 

맛있는 김통깨 라면 등장!!!

 

반응형

 

김통깨 라면 + 만두 + 반찬

그다음은 그냥 김통깨 라면은 맛있게 먹어 줍니다. 

 

김통깨 라면 + 만두 맛있게 먹기

야무지게 먹었네요. ㅎㅎㅎ

하지만 걱정 마세요. 또 다른 요리가 탄생합니다. 

김통깨 라면 클리어

김통깨 라면 국물을 자글 자글 끓여 줍니다. 

 

김통깨 라면 국물 끓이기

다음은 밥을 투하!!! 

 

김통깨 라면에 밥 투하

밥이 잘 풀리도록 맛있게 잘 저어 줍니다. ㅋㅋㅋ

 

300x250

 

김통깨 라면밥 만들기

고소한 맛을 위해서 계란을 하나 넣어 줍니다. 

당연히 맛있겠지요? ㅋㅋㅋ

 

김통깨 라면 국물 + 밥 + 계란

 

계란이 라면 국물과 밥에 잘 스며들게 계속 저어 줍니다. ㅎㅎㅎ

어느 정도 익었다면 참기름을 넣어 줄게요.!!!

 

김통깨 라면 국물 + 밥 + 계란 + 참기름

짜잔!!!

김통깨 라면밥이 완성되었습니다. 

맛있겠쥬 ?

이제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ㅋㅋㅋ

 

 

김통깨 라면 국물밥 완성

 

캠핑장에 김통깨 라면을 먹는다면 라면밥도 한번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그럼 캠핑 가서 맛있게 먹는 캠핑 요리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엔 더 색다른 요리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화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