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ping

김통깨 라면(김종민 라면) 후기

Crazy-M2M 2022. 9. 1. 23:37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Crazy M2M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김통깨 라면 후기에 대해서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농심에서 야심차게 나온 New 라면!!!

광고에서는 김종민이 나와서 "김통깨"라고 하는 CF로 나온 김통깨 라면!!!

사실 먹어 보기 전까지 그다지 기대를 하진 않았습니다. ㅋㅋㅋ

 

후기를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라면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게요. ^^

김통깨 라면은 건면 베이스입니다. 신라면 건면과 비슷해 보이긴 합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면이 작아 보입니다. 총칼로리는 390kcal이네요.

 

김통깨 라면

 

반응형

 

우리 라면인들에게 면 다음으로 중요한 게 바로 스프 입니다. 

스프 구성은 분발 스프 1개 + 액상 스프 1개 + 후첨 토핑 스프 1개 이렇게 3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김통깨 라면 스프 3종 세트

 

대충 구성을 봤으니 바로 끓여 보겠습니다. 

물은 1개 기준으로 500g을 사용하면 됩니다. 

 

라면물 1개 기준 500g

 

물이 끓으면 먼저 분말 스프를 넣어서 국물을 우려 줍니다. ㅎㅎㅎ

라면이 먼저냐 스프가 먼저냐 중 전 스프를 먼저 선택하는 타입입니다. ㅋㅋㅋ

스프 물이 끓으면 라면을 넣어 줍니다.

그리고 반드시 라면을 넣고 나서 액상 스프를 같이 넣어 주세요. 

 

조리시 액상 스프를 분말 스프와 함께 넣어주세요

 

라면이 완성되어가는 모습을 감상하도록 할게요. 

보글보글 맛있는 라면!!!

빨리 먹고 싶은데... 1분은 더 끓어야 해요. ㅠㅠ

 

맛있게 먹기 위해 면이 익도록 끓여 줍니다. ^^

보글보글 ~~~ ASMR ~~~

 

 

이제 라면이 거의 다 익은 거 같습니다. 

너무 많이 익히면 쫄깃함이 사라지는 거 아시죠?

적당히 익혀서 먹으면서 잔열로 익혀 먹는 게 더 맛있는 법!!!

 

300x250

 

마지막 토핑 스프를 넣어 줍니다. 

원래 미식가 들은 냄피채로 먹는 거 아시죠? ㅋㅋㅋ

냄비로 옮기는 시간도 아깝다!!!

난 헝그리 하니까~~~

 

김통깨 라면 완성

 

이제 후기를 말해 드릴게요. 

김통깨 라면!!!

한마디로 결론지으면 상당히 맛있습니다!!! 

해물라면 맛도 나고, 너구리 맛도 나고, 짭쪼금한게 스낵면 같이 밥 말아먹고 싶은 라면이었어요. 

토핑 스프가 김과 깨로 되어 있는 게 신의 한 수라고 생각되네요.

너구리의 다시마와는 또 다른 국물 맛이 납니다. 

앞으로 흥행할 것 같은 라면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

여러분도 이번 주말 한번 드셔 보시길 권합니다. ^^

 

그럼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

728x90
반응형